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하얀피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를 해 보겠습니다.

 

하얀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우리나라는 피부가 하얀것을 옛날부터 미의 기준으로 삼아왔기 때문에 하얀 피부를 타고난 분들이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하는데요.

 

지금 피부가 다크톤에 가까우신 분들 아니면 지금 피부가 하얗지만 이 하얀피부 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도 모두 모두 알아두시면 좋은 하얀피부를 만드는 다섯 가지 방법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려 드릴게요.

 

1. 토닝

얼굴을 하얗게 만드는 데 있어서 토닝을 빼놓고는 절대 얘기할 수가 없죠 토닝 종류가 정말 많죠 일반적으로 말하는 토닝, 피코 토닝, 알렉스 토닝, 제네시스 토닝, 듀얼 토닝, 트리플 토닝, 이렇게 많은 토닝 종류들 기본적으로는 피부톤을 전체적으로 밝게 해준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요.

 

토닝은 기본적으로 회차가 조금 길게 보통은 1주 ~ 2주 간격으로 10회 정도 해야지 밝아지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조금 더 빨리 효과적으로 밝아지 고 싶으신 분들은 여러 가지 토닝을 조합해서 시술 을 받게 되면 조금 더 빠른 시일 내에 효과적으로 얼굴이 밝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토닝 시술들은 기본적으로 통증이 별로 심하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는 장점 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토닝은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만 꾸준히 시술받으면 하얀피부를 원하시는 분들은 1순위로 생각하셔야 되는 시술이에요 .

 

2. 이온토 관리

이온토는 간단히 얘기하면 비타민c를 피부에 흡수시켜 주는 겁니다. 비타민 c 피부가 깨끗해진다고 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비타민c는 고용량을 먹어도 피부에 가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기 때문에 효과가 없는 건 아니지만 그다지 효율적이지는 않거든요. 그렇다고 해서 비타민 c를 얼굴에 그냥 바르게 되면 마찬가지로 흡수율이 상당히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비타민 c를 효율적으로 피부에 흡수 시킬 수 있는 방법 이 바로 이온토관리 인데요 비타민c 앰플 같은 거를 피부에 바르고 전기를 흘려주는 전극을 통해서 피부에 전기자극이 가해지면서 비타민c 흡수율이 그냥 발랐을 때 보다 20배 ~ 50배가량 더 많이 높아지는 효과를 볼 수가 있어요.

 

보통은 이온토관리 앞서 말씀드린 토닝이랑 같이 병행하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토닝은 만들어진 색소를 레이저 로 쪼개서 밝게 만들어진 효과를 가진다면 이온토는 색소 만드는 공장에 색소를 만들지 않게 해서 피부가 더 이상 검어지지 않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줍니다. 그래서 토닝이랑 이온토 관리를 같이 하게 되면 한쪽에서 색소를 부시고 한쪽에선 더이상 색소를 만들지 않기하기 때문에 피부가 더 2번 밝아진 효과를 볼 수가 있는 거죠 시술 주기는 1주2주 간격으로 10번 정도 하시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이온토는 통증과 부작용이 적어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에요.

 

3. 백옥주사

하얀피부를 만드는 5가지 방법 3번째 바로 '백옥주사'인데요 백옥주사는 유명 연예인이 꾸준히 맞고나서 피부가 하얘졌다 이슈가 됐었던 주사 인데요. 1주 간격으로 10번 정도 맞게 되면 피부가 맑아지고 톤이 올라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주사에요.

 

시술 방법은 얼굴에 맞는 주사가 아니고 수액에 섞어서 빠르게 맞는 경우 도 있고 혈관에 주사 한번 쭉 맞고 마무리 짓는 경우도 있어요. 시술방법에 차이고요 효과에서 차이를 보이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병원에 따라 시술방법은 다를 수 있어요.

 

백옥주사 부작용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부작용 빈도가 매우 낮은 편이라고 합니다.

 

4. 샤넬주서 & 물광주사

샤넬주사는 여러가지 효과가 있는 주산데요 그중에서도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괜찮아요 주기는 한 달의 3회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시술 전 피부가 칙칙하고 어두웠던 분들이 샤넬주사 후 피부가 많이 환해지는 효과를 보는 시술이에요.

 

샤넬주사는 피부에 한땀 한땀 주사 를 하게 되는데 얼굴 전체적으로 하기 때문에 통증 이 조금 있는 시술이에요. 시술 당일은 물집처럼 뽈록뽈록 주사부위가 올라오는데 약 3일 이후부터는 티가 나지 않아요.

 

이어서 물광주사는요 수분감 화이트닝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시술이에요. 수분감이 차오르게 되면서 피부가 투명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물광주사는 간격이 조금 더 긴데 요 3개월 또는 6개월마다 한 번씩 해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샤넬주사와 다르게 조금 더 깊게 주사가 되기 때문에 물집처럼 뽈록뽈록 올라오는 건 적어요.

 

대신에 멍들 가능성이 조금 더 높다 고 할 수 있죠 하지만 멍드는 분들은 10명 중 1 ~ 2명 정도기 때문에 그 확률 이 높다고 할 수는 없어요.

 

다만 멍에 들 수는 있다 정도로 말씀을 드릴 수 있겠네요 피부에 직접 주사를 해서 까만 피부를 밝게 만들어 주는 시술 이 바로 '물광주사&샤넬주사' 두 가지 가 될 수 있겠어요.

 

5. 필링

필링은 피부 깊은 곳에서 만들어진 색소가 점차 점차 피부 겉으로 올라오게 되는데 이 겉에있는 색소를 깎아 내서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는 시술이에요.

 

겉을 깎아내서 피부가 피부가 너무 예민해지거나 붉어지 거나 잔주름이 생기는 건 아닌가걱정할 수도 있지만, 피부 겉층을 정말 얇게 깎아내리기 때문에 피부를 약하게 하는 부작용은 거의 없지만 밝아지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 자주 하시는 거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