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떻게 하면 그녀가 나를 사랑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그녀는 도대체 어떤 남자를 좋아하는 것일까요? 아마 모든 남자들은 한 번쯤 고민해 본 주제일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한 번쯤은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짝사랑으로 끝낸 경험도 있으실 거에요.

 

오늘은 그렇게 짝사랑에 빠져있는 남자분들이 혹할만한 이야기를 가져 왔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그녀도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일종이 트릭이고요. 이 트릭들은 모두 심리학적 연구 결과에 근거한 것이지만 비윤리적이거나 교묘하게 여자를 속이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100% 동작한다는 보증은 없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보다는 훨씬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1. 자신의 삶을 살아라

사랑에 빠진 많은 남자들이 간과하는 것 중 하나가 좋은 관계는 좋은 시작에서부터 나온다는 것이죠. 자신의 삶을 열심히 사는 것은 좋은 관계를 만드는 첫걸음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남자를 좋아하게 만드는 가장 기초적인 단계이죠.

 

혹시 서점에서 온갖 그럴듯한 홍보 문구와 포장에 홀려서 책을 구입했다가 정작 내용은 볼 것이 없어서 실망하신 적이 있나요? 우리의 삶도 그렇습니다. 그럴듯한 모습을 연기해서 이성과의 교재를 시작한다고 하더라도 우리의 삶 자체가 재미가 없다면 포장만 좋고 내용은 별 것 없는 책이 되는 것이죠.

 

우리의 삶 자체가 흥미있는 것이 된다면 여자들은 당신의 삶 그자체에 흥미를 느끼게 됩니다. 인터넷에서 본 농담을 외우거나 멋있는 옷을 입고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도 물론 좋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삶 그 자체입니다.

2. 열정을 가져라

조금 이상하게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한 가지에 큰 열정을 가지는 것 만으로도 그 사람은 아주 흥미로운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1번의 내용과도 연결되는 것이죠. 

 

그것이 일이든 취미든, 취미라면 그게 무엇이든 간에 열정만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대신 그 열정은 진짜여야 해요. 내가 정말 흥미를 가지고 잘 하고 싶고, 인정받고 싶은 것이어야 합니다. 열정을 가진 모습은 그 자체로 멋지기도 하지만 그것이 가짜라는 것을 알게되면 아주 크게 실망하고 말 것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아주 열정적으로 좋아할 때, 여자들은 그 열정을 눈치 챌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열정을 불태울 때 여자들은 그 모습을 아주 섹시하게 느낀다고 합니다. 

3. 위생에 신경 써라

너무나 많은 남성들이 위생에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양치를 열심히 하세요. 남자 역시 고약한 입냄새와 음식물이 가득 끼어있는 치아를 보면 키스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질 것입니다. 손톱을 짧게 자르고 수염을 다듬으세요. 콧털도 좀 관리를 하고 눈곱도 좀 떼시고요. 그리고 자주 씻고 옷을 자주 갈아 입으세요.

 

너무 당연한 것 처럼 느껴 지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주변을 둘러보면 많은 남자분들이 놀랍게도 위생에 큰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성을 사로잡는 가장 쉬운 방법중 하나는 바로 좋은 냄새가 나는 것입니다.

 

향수로 떡칠할 필요도 없어요. 그냥 괜찮은 정도 수준이면 됩니다. 적어도 깔끔하고 좋은 향이 나는 사람을 이유없이 싫어할 사람은 없어요. 여자들은 좋은 냄새가 나는 남자에게 끌립니다. 무조건!

 

4. 여자에게 부탁해라

여자분에게 나를 위해 뭔가를 부탁해 보세요. 이건 사실 좀 교묘한 속임수 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비윤리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그냥 뭔가를 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 뿐이니까요.

 

벤자민 프랭클린 효과라는 심리학 효과가 있습니다. 이 효과에 따르면 누군가의 부탁을 들어준 사람은 그 부탁을 한 사람을 조금 더 좋아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유가 뭘까요? 우리의 뇌는 항상 우리 행동을 합리화 하기위해 노력합니다. 그래서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행동을 한다면 내가 그를 좋아해서 도와주고 있다고 합리화 하는 거죠.

 

벤자민 프랭클린은 이 기술을 자신의 정적들에게 이용했다고 합니다.

 

또 일관성 편향이라는 개념이 있어요. 누군가 나를 위해 무슨 일을 몇 번 정도 하고 나면 그 사람은 나를 더 도와줄 확률이 높습니다. 왜냐면 사람들은 자신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싶어 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너무 많이, 잦은 부탁을 하면 오히려 역효과 입니다. 적당히 활용하세요.

5. 그녀를 웃겨라

더 말할 것도 없겠죠. 아마 남자분들 대부분이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방법일 겁니다. 다만 본인이 그다지 웃기지 않은 사람이라는 생각 때문에 쉽게 농담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그런데 여자들은 생각보다 쉽게 웃습니다. 남자들보다 웃음의 역치가 낮고요. 또 웃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연습을 할 겸 더 많은 농담을 던져 보세요. 물론 누군가의 기분이 상할 수 있다거나 민감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 농담은 하지 마시고요. 아마 놀랍게도 쉽게 웃는 그녀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으실 겁니다.

 

그녀를 더 많이 웃길 수 있다면 그녀가 당신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질 겁니다. 당신은 더 지적이고 유머감각이 뛰어나 보이겠죠. 그것은 미래의 배우자로 훨씬 좋은 특징이죠.

6. 스킨십 해라

또 한 가지 속임수처럼 들릴 수 있는 심리학 트릭입니다. 상대방을 속이는 것 처럼 느껴진다면 이 팁을 실행하지 않으셔도 좋지만 남녀관계에서 이처럼 잘 먹히는 트릭도 없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스킨십을 하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껴안거나 키스를 하라는 것이 아니라요. 처음에는 어깨를 터치하거나 악수나 하이파이브를 통해 손을 잡을 수도 있겠죠. 4번에서 말씀드린  부탁을 하며 어깨를 두드린다거나, 아니면 스킨십이 필요한 게임을 해도 괜찮습니다.

 

7. 자신감을 키워라

냉정히 이야기 하자면 여성은 진화의 과정에서 자신이 임신할 아이의 생부를 고르는 일에 특화되어 왔습니다. 어떤 남자의 유전자가 좋을지 항상 계산하고 생각하죠.

 

그 기준은 외모에서부터 경제적 능력, 그리고 심지어는 공격성 까지 다양합니다. 거친 자연환경에서 나와 내 자식을 지킬 수 있는 능력과 힘, 그리고 살아남는데 유리한 유전인자까지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죠.

 

그러나 여자들에게 이 모든 유전 정보를 다 취합해서 계산 할 수 있는 능력은 없습니다. 다만 여자가 볼 수 있는 것들 중 가장 중요하게 작용하는 증거는 남자의 자신감이죠. 그 남자가 얼마나 자신감이 있느냐에 따라 그 남자의 힘과 능력을 판단하게 될 겁니다.

 

그러니까 자신감을 키우세요. 그녀가 당신을 좋아할 수 밖에 없도록.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